◆ 제19회 대한민국 디지털경영혁신대상 / 중기부장관賞 ◆
씨앤에프시스템(대표 박정수)은 공공기관 재정 시스템 전문기업으로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에서 사용하는 지방재정관리시스템(e호조)을 운영 및 유지보수하고 있으며, 정부 및 공공기관의 시스템통합(SI), 시스템운영(SM), 컨설팅 등을 수행하고 있다. 수년간의 재정 노하우를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ERP 솔루션 ALL#(올샵)을 출시하여 사업 다각화를 이뤄나가고 있다.
ALL#은 2015년 국내 최초로 공공과 비영리기관에 특화 및 최적화된 ERP 솔루션으로 인사(복무)·급여, 예산·재무회계, 구매, 계약, 자산, 물품 관리, 결재 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GS(Good Software)인증 및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상품등록됨으로써 품질과 기술력을 검증받았다.
사업별 예산회계와 재무회계를 반영한 솔루션으로 오픈소스 기반의 전자정부 프레임워크로 개발되어 뛰어난 확장성과 유연성을 갖고 있다. 특정 OS나 특정 DBMS에 종속되지 않은 `Any OS, Any DBMS`를 제공함으로써 도입 비용 부담이 적고,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박정수 대표는 "국내시장의 성공을 바탕으로 향후 해외시장으로 진출을 모색하고, 정부 4차 산업혁명 정책과 부합하는 정보통신기술(ICT) 기반 블록체인 기술의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지 & 뉴스
- PR Center
- 공지 & 뉴스
제19회 대한민국 디지털경영혁신대상 / 중소벤처기업부 장관賞
2019.08.30
씨앤에프시스템, 공공기관 재정 자동화시스템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