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ALL# 기타 솔루션

  • Solution
  • ALL# 기타 솔루션
ALL# 기타 솔루션

ALL# 계약관리

개요

ALL# 계약관리시스템은 정형화된 계약관리 업무프로세스를 토대로 계약정보를 관리하여 발주계획, 계약요청 및 체결, 검사/검수, 계약대장등 계약업무에 꼭 필요한 내용을 관리합니다. 또한 조달청 연계를 통해 물품정보 및 전자조달 계약정보를 활용함으로 보다 쉽게 계약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업무 범위

ALL# Goods 업무 범위
기본 모듈
계약업무 정기(수시)발주계획관리, 통합구매수요조사 및 취합관리, 계약의뢰 및 체결관리
계약현황 계약대장조회, 월별계약현황, 계약업체만족도관리
계약기준정보 계약방법별 매뉴얼 관리, 계약관련 법령정보등록관리
내부시스템
  • 그룹웨어 등(전자결재)
  • 예산회계시스템
외부시스템
  • 조달청
구성환경
Any OS
  • Linux, Unix, Windows
Any DBMS
  • Oracle, MS-SQL, Tibero, MariaDB
오픈소스 기반
  •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 가상화 서버
  • 물리적 서버

내·외부시스템 연계는 기관 적용시 커스터마이징 대상

특장점

통합/일원화된 계약관리 업무 프로세스 체계 정립을 통한
계약체결관리

특장점
관리 효율성 증대
  • 회계, 예산, 자산관리, 사업관리와 연계
  • 계약발주계획, 심의, 의뢰, 검토, 체결, 변경, 검수, 승인, 현황 조회 등의 관리 효율성 증진
계약정보의 체계적 관리
  • 계약발주계획, 계약의뢰, 계약체결에 이르는 체계적인 업무관리
  • 계약 정보의 조달청 연계를 통하여 사용자 편의성 증진
정보제공의 효율성 및 적시성
  • 경영자를 위한 요약경경정보 및 의사결정을 위한 정보 제공
  • 계약 진행현황에 대한 자료 및 모니터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