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기타 솔루션
- Solution
- ALL# 기타 솔루션
ALL# 기타 솔루션
ALL# 계약관리
개요
ALL# 계약관리시스템은 정형화된 계약관리 업무프로세스를 토대로 계약정보를 관리하여 발주계획, 계약요청 및 체결, 검사/검수, 계약대장등 계약업무에 꼭 필요한 내용을 관리합니다. 또한 조달청 연계를 통해 물품정보 및 전자조달 계약정보를 활용함으로 보다 쉽게 계약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업무 범위
기본 모듈 | |
---|---|
계약업무 | 정기(수시)발주계획관리, 통합구매수요조사 및 취합관리, 계약의뢰 및 체결관리 |
계약현황 | 계약대장조회, 월별계약현황, 계약업체만족도관리 |
계약기준정보 | 계약방법별 매뉴얼 관리, 계약관련 법령정보등록관리 |
내부연계
내부시스템
- 그룹웨어 등(전자결재)
- 예산회계시스템
외부연계
외부시스템
- 조달청
구성환경
Any OS
- Linux, Unix, Windows
Any DBMS
- Oracle, MS-SQL, Tibero, MariaDB
오픈소스 기반
-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 가상화 서버
- 물리적 서버
내·외부시스템 연계는 기관 적용시 커스터마이징 대상
특장점
통합/일원화된 계약관리 업무 프로세스 체계 정립을 통한
계약체결관리
관리 효율성 증대 |
|
---|---|
계약정보의 체계적 관리 |
|
정보제공의 효율성 및 적시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