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 https://www.etnews.com/20220608000126#
<왼쪽부터 박정수 씨앤에프시스템 대표, 정한균 정부정보화협의회 회장.>
씨앤에프시스템의 '올샵(ALL#)'이 '제2회 공공부문 SW AWARD (상용 SW 부문)'에서 수상했다.
'공공부문 SW AWARD'는 공공부문 정보화사업에 기여한 상용SW를 정부 및 공공 발주자가 발굴, 추천·시상하는 것이다. 우수한 품질과 신기술의 상용SW를 포상하고 성공 사례를 알리기 위한 취지로 공공부문발주자협의회·정부정보화협의회·문화정보화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상용SW협회와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 한국SW·ICT총연합회가 주관한다.
국가발전기여도, 업무개선 효과, 편의성 및 이식성, 이용효과, 제품 품질, 공급자지원, 납품실적 등 7개 분야에서 기업과 SW를 엄격하게 심사한다. '올샵(ALL#)'은 전 분야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올샵(ALL#)'은 '공공기관 ERP 시스템'으로 주 52시간제도 도입으로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있는 복무관리 시스템을 비롯해 인사관리, 급여관리, 예산회계, 재무회계, 세무관리, 계약관리, 회계결산 등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ERP 최초로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인증(CSAP)'을 취득했다. 지난달에는 '디지털서비스 이용지원시스템'에 ERP 최초로 등록됐다.
박정수 씨앤에프시스템 대표는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을 통해 다양한 공공기관에 '올샵(ALL#)'을 공급해 비용절감과 뛰어난 업무 효율성을 제공하며 고객 신뢰를 축적했다”며 “4차 산업혁명에 적합한 '올샵(ALL#)' 클라우드로 보다 빠르고 신속하게,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